부여한동기 부자 되는 동기 부여 오늘의 명언입니다.
당신을 만나는 모든 사람이 당신과 헤어질 때는
더 나아지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라.
Let no one ever come to you without leaving better and happier.
지나버린 시간 속에 후회되는 관계가 있나요? [마더 테레사]는 "당신을 만나는 모든 사람이 당신과 헤어질 때는 더 나아지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라."라고 했습니다. 대부분의 명언들은 자신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오늘의 명언은 조금 다르게 다가옵니다. 결과적으로는 그 일을 위해선 나 스스로의 성장이 요구되긴 합니다. "그때 그 친구에게 조금만 더 손을 내밀어 볼걸."하고 후회도 해봤습니다. 하지만 지나버린 일을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앞으로의 관계에 집중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헤어질 때의 슬픔과 아쉬움은 어쩔 수 없다지만,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진심을 다했다면 헤어짐의 순간이 더 나아지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찾아올 이별을 피할 수는 없으므로, 헤어짐이 너무 아쉽지 않도록 선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행복하고 아름다운 이별이 되도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앞으로도 제가 알려드리는 '부여한동기' 정보를 통해 부유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동기 부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